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노브랜드 추천 - 칼다스 아메리카노, 가성비 최고

by 바나나맛완 2020. 3. 8.

오늘은 가성비 갑 of 갑 노브랜드의 대표 아메리카노! 칼다스 아메리카노를 가지고 왔습니다!!

저는 커피를 매우 좋아하면서도 커피에 대한 반응이 거의 없기 때문에 밤, 새벽에도 커피를 마실 정도로 커피 소비량이 정말 대단합니다. 그러다 보니 맨날 카페에 가서 아메리카노를 사서 마시면 도저히 그 돈을 감당할 수가 없겠더군요. 아메리카노는 마시고 싶고, 그런데 믹스커피는 죽어도 마시기 싫고...! 그래서 노브랜드로 향했습니다.

가성비가 아주 훌륭하기로 유명한 노브랜드에 대표적인 아메리카노가 있습니다

그건 바로 '칼다스 아메리카노'

용량이 무려 2.1L인데 가격은 2,980원이에요. 3천원도 안 하는 가격에 2.1리터라니... 믿을 수가 없는 가성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텀블러 통보다 조금 더 큰 크기이고 들어 보면 아주 묵직합니다.

칼다스 아메리카노는 편의점 커피로 유명한 '쟈뎅'에서 만든 제품이더군요. 어쩐지 맛이 여름철에 아이스컵에 따라 마시던 봉지 아메리카노와 맛이 굉장히 비슷했어요.

그래서 그런가 편의점 커피를 마시는 느낌이 드는데 여기서 호불호가 좀 갈릴거 같긴 합니다. 평소에 편의점 커피도 즐겨 마시던 분들은 이 제품이 친숙하실 거 같아요. 하지만 편의점 커피가 향도 이상하고 못 마시겠다! 하시는 분들한텐 추천하지 않습니다. 꽤 독특한 맛이 나는 제품이에요.

카페인 함량은 총 840mg입니다. 초고농도 카페인으로 유명한 스누피 우유가 100ml당 47mg 정도인데 칼다스는 100ml 당 40mg으로 약간 낮네요. 결코 낮은 카페인은 아닌 듯합니다.

칼다스를 사서 이렇게 컵에 따라 마시거나 텀블러에 담아서 다니면 저렴한 가격에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어요 :)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 커피 가격 아끼고 싶은 분들, 그저 잠을 깨기 위한 수단으로 카페인을 찾는 분들은 노브랜드 칼다스 아메리카노를 추천드립니다!

댓글